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련 법규를 충분히 숙지하고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스트바에서는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현재 실상은 보도로 가게 끌어서 하루하루 연명하다 그마저 큰가게는 얼마전에 여자가게로 전향했습니다. 

또한,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업종에서는 종종 고객과의 스트레스 인허가나 법적 문제 등의 위험성도 존재합니다.

밑에서부터 착실히 올라와서 지방 보도 -> 서울 퍼블릭 -> 서울 호빠로 넘어올수록 사람들이 뿜어내는 바이브가 다르다. 지방 보도는 싼티가 나고 "뭐 저런 ㅅㄲ들도 이런일 하나?" 싶은 놈들은 거의 지방 보도다. 

일단, 인터넷을 통해서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원을 구인하고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있는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직접 구직신청을 하기도 합니다.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긍정적인 글을 읽어보거나 자기계발 서적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호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내리갈굼의 일종인데, 대부분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화류계 여성이 남자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남자에게 푸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이기 때문이다.

애초에 술의 양에 따라 모든 술을 물수건에 흡수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에 주의와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